컬쳐랜드 다운로드

제안 및 기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신청하려면 2018년 12월 24일 이전에 신청서-2019를 보내주십시오. 당신은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 기간 2019 오픈 콜 2019 우리는 우리의 풍경입니다 현대 지구는 지속적으로 작아지고 있습니다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엄청난 거리를 비행, 버튼클릭으로 제품을 구입하고, 먼 기후에서 재배 된 음식을 먹는다. 전 세계적으로 돈과 정보의 흐름이 끊이지 않으며, 낮과 밤, 우리가 이해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르고 광대합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도시는 매우 다양해지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이 가까이에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곳 암스테르담에서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살고, 일하기 위해 온 곳이며, 거리를 걸을 때 수많은 언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 공간에서 정체성은 항상 어울리고 변이됩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어딘가에서 왔고, 우리가 살고 있는 풍경은 우리가 누구인지를 통해 여행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풍경이라고 믿으며, 풍경이 정체성, 유산, 차이 및 공존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작품을 초대합니다.

우리의 물리적 환경, 우리 조상들이 자연 환경에 직면하고, 모양을 만들고, 적응하는 방식은 우리의 문화적, 공동적 정체성의 발전을 구형으로 삼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우리의 개인적인 정체성도 우리가 함께 자라나는 풍경과 우리가 정착하기로 선택한 풍경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에 의해 액자화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풍경에 대해 우리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 그 아름다움을 설명하고, 오랫동안 보관 된 비밀을 시로 바꾸고, 환상을 가지고 미래를 디자인하고, 모양을 표현하거나 목소리를 내는 조각품을 만듭니다. 우리는 당신을 만나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가져온 풍경에 대해 배우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Applicationform_Cultureland_June 2019를 다운로드하여 info@cultureland.nl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이 오픈 콜의 마감일은 2019년 6월 17일 월요일암스테르담에서 시작되며, 예술가 나 연구원은 도시가 제공하는 문화적, 과학적 삶을 탐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전문가를 만나고 프로젝트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아티스트와 킥오프 회의를 조직합니다. 이 소개 후, 작가는 스타미어의 부이텐베르크플라츠(Buitenwerkplaats)라는 시골 지역에서 생산 기간을 위해 은퇴한다. 부이텐베르크플라츠(Buitenwerkplaats)는 전형적인 네덜란드의 납땜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스튜디오에는 프로젝트를 제작하고 반영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레지던시 중간에 작가는 Admiraal de Ruijterweg 181에 있는 이전 상점인 Storefront 181에서 진행 중인 작업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거주를 마무리하기 위해 암스테르담으로 돌아갑니다. 레지던스는 “예술가 토크”에 의해 확정되며, 레지던시의 프로세스와 생산은 그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전시됩니다. 컬쳐랜드는 자연과의 관계를 근본적으로 재고해야 할 때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문화와 자연의 최첨단에서 창의적인 작업 기간, 프로젝트 및 활동을 조직하는 토대입니다. 문화랜드는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과 위안의 세계를 위해 노력합니다. 컬쳐랜드는 좋은 거주가 연구와 숙고의 기간이라고 믿습니다. 컬쳐랜드는 문화와 자연의 관계를 탐구하는 프로젝트를 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Please follow and like us:
No Comments Yet

Comments are closed

Facebook
Facebook
Google+1k
Google+